CEO인사말

주주 및 투자자 여러분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2022년 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링네트는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과 관련된 컨설팅, 설치 및 유지보수,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 가상화, 무선 랜, 서버, 스토리지 등을 주력사업으로 보다나은 네트워크 사회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해는 코로나로 사태가 이어지며 우리들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 놓았습니다. 재택근무, 비대면 활동들이 익숙해진 가운데 전반적인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당사 전분야가 골고루 성장하며 창사이래 최대 실적을 갱신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전통적 네트워크분야에서 꾸준한 성적을 냈고,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분야에서도 성장의 기반을 다졌습니다.

2022년은 산업 전분야에서 ‘클라우드’가 핵심 키워드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각광을 받고 있는 빅데이터, 메타버스 등과 함께 꾸준한 수요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더 발전된 기술로 우리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여집니다.

링네트는 그동안 클라우드 사업부문의 투자와 투입자원을 꾸준히 늘려 변화된 사업환경에 철저히 준비하여 왔으며 ‘클라우드’ 관련 신 솔루션 개발과 신사업 발굴을 통해 ‘네트워크 사회’로의 변화를 준비하고 순응해 가면서 지속적으로 발전하여 Solution NI업계 No.1 자리를 지켜나가겠습니다.

지난해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과 직원 여러분의 열과 성을 다한 노력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壬寅年을 맞이하여 항상 건강하시고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월

주식회사 링네트 대표이사